Directory Data _ [Luche Carisyna] profile
루체 카리슈나
Luche Carisyna
Age
Birth
N/A
04.24
Äther
Grade
희망
3등급
외형 Appearance
전체적인 분위기는 순한 느낌의 분위기를 풍긴다. 크고 동그란 눈매에, 아래로 내려가있는 눈꼬리. 하지만 눈꼬리 끝은 뾰족하게 끝나 있어 무표정일때에는 살짝 어두운 느낌을 풍기기도 한다. 주로 울상과 무표정을 왔다갔다하는 표정을 자주 짓는다.
벚꽃보다는 짙은 분홍색 머리카락 색을 가지고 있다. 루체의 머리카락은 뿌리부터 생머리로 시작되었다가 끝은 파마를 한 듯, 웨이브가 몰려있는 스타일인데 이것은 루체의 개인적인 헤어스타일링의 취향이다. 더해서 앞머리를 내리고 있는데, 눈과 눈썹 사이의 중간에 항상 위치해있어 보는 이가 답답해하지 않을 정도의 앞머리 길이를 가지고 있다.
항상 본인의 오른쪽에 머리카락을 땋고 끝은 리본으로 묶고 다니는데, 이건 과거 루체의 어머니가 어렸을 때부터 루체에게 자주 해주던 습관 같은 것이었다. 루체는 겁이 많아 귀를 뚫지 않았다. 피를 보고 하는 것이 무섭고 두렵기 떄문이다. 더불어 본인의 몸에 구멍을 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능력 Äther
『 자신이 바라는 어떠한 상황이 벌어질 것이라는 기대나 예측. 약칭 희망(希望) 』
✥ 희망 ✥
능력 자체는 다양하게 분야가 나뉘어져 있지만 희망은 치유 계열, 신경계 계열에 속하는 에테르다. 개인의 재생력을 극대화시켜 상처나 그 외에 것들을 재생시킨다. 이론적으로 내다볼 수 없다고 생각되는 ‘앞날의 일을 미리 지각’ 하는 능력이라 예견(豫見)이라고 칭하기도 한다. 창조주의 고유 권능을 건들일 수는 없지만 고유로 지닌 에테르 자체는 고위험군에 속한다. 에테르를 조작하여 대상의 재생력을 없애거나 불합리한 조건의 상황을 소망 하여 사용하기에 따라 갖은 범죄를 가능하게 하는 위력이 측정 불가한 에테르 중 하나.
✥ 패널티 ✥
에테르, 마법을 과도하게 사용할 시 에테르의 무리와 동시에 피시전자의 병균, 상처의 재생력을 과하게 극대화 시켜 더욱 병을 활성화 시키거나 발전시킨다.
성격 Personality
✦ Main Keyword ✦
겁이많은 / 신중한 / 소심한
과거 루체는 본인의 과도한 마력 사용으로 이능력 패널티가 부과되어 본인의 동생을 사망까지 도달시킨 적이 있다. 그 이후 루체는 간단한 치유 마법을 부릴때에도 많은 고민을 하며 쓴다. 그래서인지 항상 주변에서 '답답하다.' 라는 평가가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 편이다. 이 사건 이후, 정신적인 치료를 받고 나온 루체는 이러한 환경의 끼침이 굉장히 컸는지 더욱 더 내향적이고 눈치를 많이 보는 성격이 되었다.
관계 Relationship
【히스 레테 카르디아】
【시우 엠페라토르】
【베루스 크레데레】
【서청은】
【아네트】
【아카네】
【임라월】
기타 Etc
✦ 루체는 절대성을 최대로 가지고 있지만, 본인의 이능력에 대한 큰 트라우마로 인해 실질적으로 실패 리스크가 굉장히 적고 간단한 치유 마법만 부릴 줄 안다. 죽을 위기에 처해 있거나, 큰 출혈이 있는 사람에겐 절대 능력 사용 불가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