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루나레스 콘트라에는 원래 인간 / 신 / 이종족이 함께 살아가고 있었지만 2n만년 전, 어떠한 사건 으로 인하여 아무런 능력이 없는 인간과 능력을 지닌 존재들은 다른 공간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간 = 신(神)
고유한 에테르를 지니고 태어나며 평범한 인간과는 다르게 페투스를 가지고 있다. 보통 11살 이후 타고난 에테르가 어떤 속성인지 발현/각성 되지만 개인에 따라 시기는 다르며 특정 속성이 없는 경우도 있다.
에너지(식사,물)의 섭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존재이며 특정 속성과 관련된 이능력을 사용한다. 신 들은 페투스의 기능이 저하되거나 병이 걸리면 신체가 노화하고, 페투스의 수명이 다하거나 불치병에 걸리게 되면 자연사 하게 된다. 보통 능력이 각성된 후 신체 나이가 적정선에 고정되기 때문에 외관으로 그들의 나이를 예측하기는 힘들다.
이종족 = 신(神)
수인(獸人)을 통틀어 이종족으로 분류한다. 동물의 모습이 남아있는 인간형의 존재.
적게나마 에테르를 지니고 있고, 고유 속성에 따라 능력을 사용하는 소수의 존재도 있지만 그건 소수일 뿐. 대개 에테르를 지니고 태어나지만 에테르의 속성까지는 각성을 하지 못하고 자연히 사라지는 것이 보통이다. 동물의 모습(날개,귀 등)은 필요시에 감출 수 있다.
인간 Vir
음식물을 먹어야 살아갈 수 있는 존재. 시간이 지난 지금은 다른 시공간에서 살아가는 '위르' 라고 불리우며 쉽게말해 아무런 능력이 없는 평범한 사람이다.
bottom of page